웹툰 3화가 조금 안 되는 분량이 드라마 1화입니다.
초반에는 걸러낼 수 없는 것들이 있어서 압축이 좀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원작에 충실할 경우 약 100편이 되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듣기로는 완결도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특성상 그렇게간다고 믿기는 조금 어려운 측면이 있죠.
아무리 각색을 열심히 해도....쳐낼 것 다 쳐내도...결국 30화 이상 분량이어야 한다는 것인데,
최소 3~5시즌 간다는 것이죠.
요즘 넷플릭스 작품의 아쉬운점이 늘어지는 전개가 많다는 점입니다.
며칠 전 리뷰했던 아이 윌 파운드 유만 해도 8편이 아니라 4편, 많아야 5편이면 될 내용을 8편으로 나와 버리니...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김부장 또한 속도감이 너무 느린 측면이 있습니다.
한 2.6화 분량? 이 정도 되는 것 같은데요. 한4화 정도 웹툰 분량을 드라마 1화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아니 이렇게 연재 수가 많은 작품을 ... 3화도 안 되는 분량으로 1화를 만들다니...
완결할 의지가 있나... 이런 의문이 들지 않을 수 없더군요.
원래 취사병 전설이되다는 요리를 빙자한 연애물인데 연애 싹거두고 짧게 만든것처럼요
그리고 광장도... 아 이건 진짜 ㅎㅎ 좋은 원작 좋은 가지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