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치고 들어와서...
스포츠 음료가 아니라 레쓰비를 마깁니다? 당 떨어졌나요? ㅋㅋㅋ
협찬인가 싶기도 하고...
뭐 시원한 레쓰비는 먹을만 하죠.
아재가 확실하군요.
스포츠 음료가 아니라 레쓰비를 마깁니다? 당 떨어졌나요? ㅋㅋㅋ
협찬인가 싶기도 하고...
뭐 시원한 레쓰비는 먹을만 하죠.
아재가 확실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