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과하네요. 주가지수 2천이 그리우신가요들.. 아무리 못해도 민주당만 못한것들에게 정권헌납할 순 없잖아요. 적당히 합시다.. 누가 이랬다더라저랬다더라 면서 쌈 붙이는거.. 하지 맙시다.
거대악 국찜당과 사법카르텔 그리고 그 지지자들 2찍들, 일베펨코 이것들을 발본색원하기전에는 우리끼리는 좀 살살 합니다.
환율 1300이나 복구해놓으세요
한심한 인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