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강전에서 32강 토너먼트에 진출하려면 승점3점으로는 힘들다는 결론이 나오는군요. 진출할수 있는 8팀중 7팀이 승점4점,,, 나중에라도 승점 3점만 얻었으면 경우의수 따지지말고 일치감치 포기하자가 결론입니다..... 애초에 승점 3점가지고 확률 90%네 뭐네 한게 말도 안되는거었습니다.
반영해서 결정해야겠습니다.
아니근데진짜 이런 경우가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