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제가 이 자리에 있어 보니까 ... 막상 대통령이 되면 좌나 우나 보다 진짜 국민을 생각을 먼저 하게끔 되어 있다, 이 자리가 그렇게 만든다" 윤석열: "당 완전히 뽀개버리고" 지금 와서 다시 보니 새록 새록하고 오묘... 합니다...
와~ 저거 어떻게 끌어내리지? 아무리 촛불집회를 해도 기존 언론들 보도도 안하고..
힘이 빠지고.. 저인간 5년임기 채우겠네...
이러고 있던중...
혼자 자폭쑈...ㅎㅎ
사형을 안때리는 재판부를 보고 있으면
재판부도 한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