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을 해체해야 할 듯 하네요.
유사한 역할을 할 조직을 새로 만들되 탑다운 방식이 통하는 조직으로 만들면 안 되고
확실한 독립성이 보장되도록 세분화 시켜 전문성을 높이며 상시 견제, 감시가 가능한 조직으로 꾸려야 할 듯.
세금이 투입되는 이상 어떤 놈들이(국대 출신이든 뭐든) 자기들끼리 나눠 먹는 곳간으로 이용되서는 안 되고요.
그래야 발전이 가능함요.
축협을 해체해야 할 듯 하네요.
유사한 역할을 할 조직을 새로 만들되 탑다운 방식이 통하는 조직으로 만들면 안 되고
확실한 독립성이 보장되도록 세분화 시켜 전문성을 높이며 상시 견제, 감시가 가능한 조직으로 꾸려야 할 듯.
세금이 투입되는 이상 어떤 놈들이(국대 출신이든 뭐든) 자기들끼리 나눠 먹는 곳간으로 이용되서는 안 되고요.
그래야 발전이 가능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