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민주당으로 재건축 하려고 하는데, 너희 생각은 어때? 라고 정식으로 질문을 던지던지… 아니면, 뉴민주당 이야기는 없는 일 이야 라고 확실하게 말 해야죠. 정확한 메세지 없이, 부처, 돼지, 정민철 글 리트윗이나 하고 있고… 대한민국 지도자 맞습니까?
그렇다네요
내 민주정부의 대통령 수준이 저렇게 짜치다니
2. 각개격파
3. ????
당신들의 통과 품은요?
당신들 기분 맞춰주려고 존재하는 공동체가 아니랍니다
촉법과 용역은 욕이 아니고 멸칭이 비하죠. 문조털래유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