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감독은 결국 32강 탈락해서 역대 최악의 감독이라고 클린스만보다 나쁜평가를 받고있고
유시민 용역평론가설 이후 게시판이 많이 시끄럽습니다. 서로 죽일듯이 달려드네요.
문재인을 만난들 돌아가신 노무현묘소에 머리를 숙인들 이무슨 다 헛수고 인가요
여기 저기서 똥파리들이 잭나이프 들고 설치고 있는데
설령 꼭대기 두분은 최소한 이런걸 원하지 않았다고 해도 방관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어제 SNS가 그 증거이구요 한마디로 그래서 어쩌라고 니들이 내맘을 알아?
내속에 들어와 봤어? 그러는 님들은 우리를 아나요? 지지자들을 아나요?
똥파리들 그무리 평론가들이 휘젓고 있는데
그와중에 확실한건 있던데요
한사람은 당대표가 되기위해 신념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머리를 숙였고
그게 유리했다고 판단했겠죠
두사람이 문조털래유를 얘기하지 않았으리라 봅니다.
하지만 최소한 방조를 한건 사실입니다.
아직도 똥파리들이 ㅇㅣ곳 저곳 창궐하니까요
그런데
문재인과 만난다 한들 봉합이 안된다고 봅니다. 이런 일련의 모욕적인 내부총질사건들이
그들이 사주하지 않았듯 이것들은 뭔가 놀이 밈적인 것처럼 자생적으로 확대 재생산 되는것 같습니다
아마 똥파리들을 팔자르듯이 짜르지 않는한 봉합은 안된다고 봅니다.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넌것 같아요
그 발단이 유시민 이었든, 똥파리 용역평론가들이었든
무슨 사족이 있습니까.
다만 오히려 걱정인건 문통이 친명스탠스를 보이실때 문통에게까지 창 끝을 겨누지는 않을지 그게 더 염려입니다.
문통이 유하셔서 그냥 양두구육하는건 아닌가 모르겠어요.
두고보려구요. 문통까지 교체하고 다른 가면 씌우면 그땐 심판해야죠.
난리 치는 거 가만히 보고 있으면?
노무현 대통령의 염원인 조직된 민주시민은 패거리 정치병자들을 민주당에서 퇴출시켜야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늦었나요?
이재명 대통령께서도 밝히시면 되잖아요?
이재명 정부의 검찰은 다르다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