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우리팀 감독이었어야했던 분이 캐나다 감독이네요.
캐나다는 꼭 16강 더 높은곳까지 올라가길 바랍니다.
그래야 감독의 역량에 따른 성적을 더 어필할수 있을테니까요,,,
캐나다 화이팅,,,한때는 32강 상대라고 생각했었는데 한여름밤의 꿈이군요,,,
원래는 우리팀 감독이었어야했던 분이 캐나다 감독이네요.
캐나다는 꼭 16강 더 높은곳까지 올라가길 바랍니다.
그래야 감독의 역량에 따른 성적을 더 어필할수 있을테니까요,,,
캐나다 화이팅,,,한때는 32강 상대라고 생각했었는데 한여름밤의 꿈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