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특히 손훙민) 인터뷰에서 "국민들께 죄송하다" 뭐 이런 인터뷰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들은 잘못한 것 없습니다. 힘들겠지만, 어깨 펴고 각 클럽팀에 돌아가서 좋은 경기 뛰었으면 좋겠습니다.
홍명보 믿어달라고 하지 않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