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도 있으신데 120kg 지게 지고 관악산 7시간 등반하시네요.... ㄷㄷ
장사형 체격도 아니신거 같은데 대단합니다...
A sana mens sana in corpore sano
(영상은 제일 가파른 루트를 피해서 돌아서 올라가는 루트 입니다.)
결국 나중에 고생합니다.
무게를 줄여서 여러번 가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을 위해 이제 그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동물 돟아해 고기도 안드시고, 가까운 이웃 성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