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잘알못이고,
홍명보 감독 인터뷰를 계속 본 건 아닌데,
마지막 경기(남아공) 끝나고, 감독 책임이다, 얘기하는 게 인상적이더라고요.
관습적으로 하는 느낌이 좀 들더라고요.
역시 탈락이라는 결과로도 나오긴 하지만
감독 역활이 안 좋았다라고 판단되네요.
관습적인 얘기.
안 와 닿고,
실력이 안 됐다고 봐야 할 듯 합니다.
실력 안 되는 사항은 탓하기도 애매하고 그렇죠.
감독 교체가 맞았겠죠.
축잘알못이고,
홍명보 감독 인터뷰를 계속 본 건 아닌데,
마지막 경기(남아공) 끝나고, 감독 책임이다, 얘기하는 게 인상적이더라고요.
관습적으로 하는 느낌이 좀 들더라고요.
역시 탈락이라는 결과로도 나오긴 하지만
감독 역활이 안 좋았다라고 판단되네요.
관습적인 얘기.
안 와 닿고,
실력이 안 됐다고 봐야 할 듯 합니다.
실력 안 되는 사항은 탓하기도 애매하고 그렇죠.
감독 교체가 맞았겠죠.
미디어를 조심하세요. 미디어는 당신의 삶을 유린하고 파괴할 겁니다. [팩트풀니스] ‘노련한 언론인은 예외에 해당하는 극적인 경우를 골라 보도한다.’ [키메라의 땅] '우리 어머니는 말씀하셨어요. "뉴스를 보고 세상을 이해하려는 건, 시 병원 응급실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면 그 도시를 알 수 있다고 하는 거나 마찬가지야."'
무슨 책임입니까.
관습적으로 하는 얘기로 들리더라고요.
사퇴하면 끝?
감독 교체가 이뤄졌어야 했던 거겠죠.
지금까지 받은 연봉으로 부동산 투자하거나 햐외여행 다니며 맛있는 거 사먹고 월드컵도 끝났는데 쉬겠다는게 책임 지겠다는 의미일 것 같네요
김승규의 "실수"도 감독 탓이다---> 결론은 김승규의 실수로 졌다 라는 의미
https://www.mt.co.kr/sports/2026/06/26/2026062618014395158
하지만 너희들이 내 잘못이라고 하니까 내 잘못으로 인정 할게~~
라는 뉘앙스처럼 들리더라고요
ClienKit
진지하게 감독 역활에 임하고, 진지하게 인터뷰에도 얘기했었으면 좋았을 것을요.
실력 부족인 것 같습니다.
더이상 프로감독도 관두시길
계속 감독 잘못이라고하니까
코치가 감독한테 하는 소리같이 들렸습니다
너가 감독인데요
3인칭처럼 얘기하지말고 1인칭처럼 말하라고요
감독? 감독은 자긴데 말이죠.
저라면 정말 감독으로서 전략전술 두둑하고
진짜 자신있어야만 맡을 거같은데
저런 자라에 가면 자신의 실력과 무관 욕심이 나는건지
축구는 잘몰라 걍 보기만 하는데
말들어보면 졌지만잘싸웠다 느낌도 아니고
전술없음에 다들 화를 내는듯한데
그정도로 전럇전술이 없는데 국대감독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맡으려는게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