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전의 이유를 모르겠다고 그럼 더 더욱 자리에 있으면 안지 그러니 내려오라 진짜 모른다면 무능력이고 알면서도 모른다고 하면 비양심자라 그러니 사퇴하라 준비 부족 자질 미흡 근성 부족 태도 불량 이런 국대감독이 있었나 그러니 제명하라
책임지고 사퇴가 맞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