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먼저 빡친JTBC가 축협 내부비리 파헤쳐서 월드컵 망한걸 복수할거같습니다.
여기 파헤치면 비리가 어마어마 할거에요.
홍명보 하나로 이참에 개혁할수 있게됐으니 솔직히 남는 장사라고 느껴집니다.
위약금도 소송해서 주지 말고 전부다 싹 파헤쳐서 개혁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만약 저라면 당장 사표쓰고 이민갈거같습니다.
한편으론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신 홍명보감독에게 고마움도 느껴집니다.
그동안 한대 때리고 싶었는데 너무 완벽한 찬스를 만들어주신 홍감독 덕분에 한국축구가 다시 살수있게 될수도 있습니다.
혼자 죽지마 JTBC
남을 깔 여유가 있을까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