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거의 슈틸리케 클린스만이랑 홍명박 3톱 체재였는데..
이제 그냥 원톱으로 올라가네요.
본인 봉사하고 20억 꿀꺽했지만 이제 선수시절 좋은 수비수조차도 희석되어 버리고,,
축구 명예따윈 바랄 필요도 없는 지경인듯요, 걍 감독도 아니고 쓰레기 그 지체!!
역대 최악의 국대 무능 감독으로 올라섰습니다.
지금까지 거의 슈틸리케 클린스만이랑 홍명박 3톱 체재였는데..
이제 그냥 원톱으로 올라가네요.
본인 봉사하고 20억 꿀꺽했지만 이제 선수시절 좋은 수비수조차도 희석되어 버리고,,
축구 명예따윈 바랄 필요도 없는 지경인듯요, 걍 감독도 아니고 쓰레기 그 지체!!
역대 최악의 국대 무능 감독으로 올라섰습니다.
나의 그녀는...
이제는 축구판에서도 보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