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 사항이 될지 행정지도 사항이 될지 모르겠지만,
축구협회 자체가 그들만의 짬짬이 구조인데
나랏돈 받는 조직이 이러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정부든 지자체든 아니면 각 구단이든
축구협회에 대한 감시체계든, 아니면 뭐 회계 문제든 직원 채용 문제든 수사라도 좀 벌여줬으면 싶네요.
고인물들이 너무 다 쥐락펴락하니
참,
한 7-8년 전에 탁구협회도 난리났었던 것 같은데, 거긴 어떻게 됐나모르겠네요.
일요일 아침부터 열이 너무 올라서 별 생각을 다하네요. ㅜㅜ
그런일이 일어날리가 없겠죠
썩은 물을 쳐내고 새로운 피를 수혈해
장기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국민적 신망이 높은 축협 회장으로 교체
+ 이를 받쳐 카르텔을 정리할 행동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