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한국축구협회가 변하려면 앞으로 50등 근처애도 들어가면 안됩니다. 처참히 바닥으로 가야 합니다. 매번 16강, 32강 등등으로 왔다갔다하며 축협의 역할론에 대한 일말의 기대감만 심어주고 축협은 계속 국민세금 써가며 자리보전.. 이걸 이젠 끊어야죠.
답답합니다.
뭐 돈 욕심나면, 경질해달라하고 위약금이나 챙기겠죠.
돈에는 진심인 편이니.
자신 문제기이도 하고 이젠 축구 고려대 카르텔 전체 문제이기도 하니 사퇴하지 말라고 주변에서 압박하겠죠
왜못한지 모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