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전 끝나고 대한민국 탈락하면서
클로징 곡이…
권진아의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ㅋㅋ
진짜 진심이었던 선수들과 국민만 바보되고
MB만 부자되고 jtbc 거지되고…
MB연봉 박탈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콩고전 끝나고 대한민국 탈락하면서
클로징 곡이…
권진아의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ㅋㅋ
진짜 진심이었던 선수들과 국민만 바보되고
MB만 부자되고 jtbc 거지되고…
MB연봉 박탈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님 알아서 판단하시구요..다른 팀 비교해서는 도저히 그렇게 안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