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 선임으로 위약금에 대한 손해를 끼친것부터
홍명보 경질로 인한 위약금 손해까지 전부 소송해서 손해배상을 청구해야합니다.
이제 나갈사람들 홍명보도 본인이 책임진다고 했으니 책임은 이렇게 지는구나 라고 선례를 확실히 남겨야합니다.
본인만 사퇴하고 돈받고 잘먹고 잘살게 하면 안됩니다.
공정과상식에 어긋난 채용비리를 전부 배임과 횡령으로 기소해서 위약금을 국가 받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그동안 꺼드럭거리면서 축협 이사네 전무네 하는 노인네들 이제 그만 물러나세요
축협이 쇄신이 안된다면 협회를 새로 만들어서라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