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co.kr님 저는 소오오올직히 말해서 쓸 사람 없다 싶으면 행정직으로 둘 다시 불러도 오케이입니다. 근데 김판곤이야 그렇다치고 홍명보 행정직 복귀는 국민여론이 될까 싶어요.
지퍼
IP 14.♡.91.180
10:50
2026-06-28 10:50:00
·
@Apple.co.kr님 그걸 단순히 그렇게 말할 수는 없지요. 네임벨류 없는 감독 선임해 놓고 보니 협회 말 안 듣고 선수 뽑고 자기 맘대로 코치진 구성하고 등등 맘에 안드는 일만 하니 월드컵 성적이 좋았어도 말 잘 듣는 클린스만 선임하고. 그 전부터 외국인 감독이 꿀빤다고 생각한 홍명보 선임하고.. 전부 다 문제인거죠
Ice뷁
IP 211.♡.50.151
10:37
2026-06-28 10:37:11
·
그래도 mb는 연봉 37억(세전) 슈킹 맛나겠네요.
쥬스n
IP 183.♡.139.244
10:38
2026-06-28 10:38:40
·
안정환도 추가요
Kieth
IP 125.♡.124.15
10:59
2026-06-28 10:59:38
·
"미친 짓이란 같은 일을 반복하며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존 축구협회 임원진들 다 떠나야합니다.
그리고 제대로된 경영진들 붙여서 다시 살려야 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지난대회때 벤투때는 축구협회가 다른 사람들이였는데, 그 대회 끝나고 이번 협회 운영진으로 다 물갈이 된건가요?
그럼 그 2명 다시 불러오면 되겠네요. 일단은 그렇게 문제여서 우리가 이정도 실력이면 솔루션은 어느정도 있네요
그말은 회장은 지금의 문제가 원인은 아니고, 회장을 따시키고 그 밑에 있는 사람들이 독단적으로 불합리한 감독 결정을 했다는 얘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