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 될거 같네요. 물론 돈때문에 그렇게 안할거 같지만, 유럽, 아프리카, 남미에 다른팀들에게 혜택이 가야하는거 아닐까 합니다. 오일머니 파워, 중국 머니 파워가 있어서 그렇게 되지는 않을듯합니다만
저 나라가 우리를 우습게 봤어? 전투력 상승할거 같은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