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가 귀국해서 뭔말로 뭉개고 버틸지 우려가 됩니다. 버티면 축협 해체하든지 안되면 축협2를 하나 더 만들어서 기존 축협을 유명무실하게 하고 축협2에 예산을 몰아 줘야죠. 회장 선임 룰도 바꾸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