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훨씬 더 처참한 최악의 월드컵 ㅎㅎㅎ
확실히 인맥, 정치질만 하는 인간들의 실력은 이런건데
피해는 선수들과 국민이 입네요.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연봉이 20억이예요.
연봉 20억이면 징역도 살라해도 살 감독이죠.
후배나 선수들이 배울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