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48강부터 시작했으니 기존 32팀 체제 기준으로는 본선진출을 못 한 것에 가까운데요.
국정감사로 다 조져버렸으면 좋겠다 싶다가도, 국회의원들이 불러다가 뭘 실제 해결하려고 할게 아니라 본인 쇼츠각 뽑으려고 히딩크 자서전이나 읽을 수준인걸 뻔히 아니깐 숨이 텁텁하고 그렇습니다.
국회의원들이 뭐 MIK이니 게임모델이니 그런거 알겠습니까? 정몽규는 사퇴했으니 대행 멀뚱히 앉혀다가 뭐 대단하게 분노하는마냥 박항서 대학교 어디 나왔냐 고려대학교 안나와서 국내에서 밀려나 베트남까지 간거 아니냐 그런 소리나 하겠죠 뭐...
야구팬들한테 야구 국정감사 어떻게 했었나 물어보니깐 야알못인 제가 봐도 답도 없는 수준이었더만요.
아무튼 다음 월드컵 차근차근 잘 준비해봅시다.
제발 국회의원들은 나대지말고 짜져 있음 좋겠습니다.
국회의원들은 선관위나 해결하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