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ㅠㅠ 진짜 남아공한테 졌을때도 이건 예상 못했는데 우즈벡이랑 콩고 대결을 관심을 갖을지도.. 우즈벡을 응원할지도.. 콩고가 3골을 넣고 한국을 밀어내고 32강을 갈지도.. 허어. 그런데 콩고 축구가 한국 축구보다 10배는 재밌게 하는듯해요
쭉 밀려 떨어져야죠
해설 들어보니 콩고 감독이 마지막 3번째 경기에 올인을 했다는 것 같은데
우리나라 감독보다 명장이군요
이제부터 하나씩 밝혀져야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