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보는데 멕시코전이랑 너무 비슷해 보여서 아 또 지겠구나 했네요;;;;;선수들이 너무 안됐네요 월드컵때 잘해서 해외출전 기회를 노렸어야 했는데 ㅜ감독이라는 작자가 저리 날려버리다니
ichthus
IP 222.♡.47.249
06-28
2026-06-28 10:30:02
·
브라질 월드컵의 실패를 한 인간이 어떻게 12년 지나서 다시 감독이 되서 똑같은 실수를...이번엔ㅇ 더 할말이 없죠...홍명보는 그냥 수비수 그정도 일뿐입니다. 감독으로써 자질이 전혀없죠...지 책임이라고요? 그러면 아예 감독을 안했어야죠...선수들도 좋고 하니까 이번엔 뭐가 쉽게 될줄 알았나요? 진짜 xxx감독입니다.
그때는 관심없어서 몰랐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