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한국 3경기만 각잡고 보고 강팀들 좀 보고.. 그게 다 였는데 에제 오늘 각잡고 응원하는 경기가 몇개인지 ㅋ 확률이 떨어지니 긴장감은 더 커지고 콩고가 크로스 올릴때마다 심장이.. 이건 흡사 국대 응원하는 바이브네요
인생을 즐기는....
꿈이 아직 있고 스릴있는 월드컵입니다.
공감!
승부를 떠나 인생을 즐기는 1등 시민의 모습입니다.
실의에 빠진 JTBC에 위로도 하는... ㅋ
근데 더 씁쓸한 건
우리 빼고 다 잘하는 거 같네요.
정확히 말하면 딱 두 국가.
대한민국&체코.
미국풋볼경기장들 시설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