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ns인가 인수대금 납입완료했고 (밀린 홈플 월급 물품대 퇴직금 등으로 1200억 순삭) 6월중 정상화 써 있던데, 혹시나 해서 가보니 아직 그대로네요. 과자한봉지 두부한모 살, 동네 좀 큰 슈퍼는 유의미한데..
익스프레스는 이제 조금씩
나아지고 있더군요.
지난 달이 정말 최악이었나
봅니다.
팬오션은 조단위로 생각하고 경영 판단하는데
하림은 닭한마리 원단위로 판단하는 조직이었죠
어쨌든 팬오션이 넘어가서 하림에 잘 붙어 있는거 보면
하림의 경영판단도 나쁜거 같지는 않아요
홈플러스익스프레스도 하림의 원단위 경영판단에 잘 맞아보입니다 1200억이면 별로 큰돈들이지도 않았고 하림 신용으로 시장에서 자금조달해서 경영정상화하면 되니까요
더미식은 잘 모르겠네요
먹을만은 하던데
공식적으로 6/22일자로 하림으로 넘어간거라 이제 1주일 지났지만
한달 안으로는 물건이 속속 채워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