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대통령의 통합 그리고 외연확장노력에 그누구도 반대하는사람은없습니다.
그런데.. 마치 유시민이나 김어준등은 자기들입지가 줄어들까봐 발목잡는다고 말을합니다.
팩트로만 말합시다.
첫번째 : 검찰개혁
검찰개혁에 있어서 말이 여러번 바뀐건 이재명정부입니다.
검수완박.. 이거좀 확실히 해달라는 요구가 잘못아니잖아요.
이재명의 검찰은 다르다는걸 보여주면서 우리를 설득했으면 저는 설득당했을껍니다
두번째 : 외연확장
동지들에 대한 존중없이.. 어떻게 외연확장이 되죠? 존중안해도 좋습니다. 최소한 공격은 안해야죠.
지금은 이재명정부입니다. 문조털래유? 왜 물어뜯죠.. 그들이 자리를 원합니까? 아니잖아요!
그렇다고 사사건건 발목잡아요? 아니요 이재명대통령이하는 모든일에 열렬히 응원하고있잖아요.
보자구요!!
이재명대통령이.. 위안부피해자 모욕하는 인간에게 사람을해치는 짐승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본인은 이병태라는 짐승을 총리급에 임명했어요 이모순을 어떻게 설명해야죠?
또 스타벅스 탱크데이에 대해 저질 장사치 .. 또 금수만도 못한 행태라고 하셨죠.
-이병태가 5.18에 대해 어떤활동을했는지 아시잖아요! - 정말 이모순을 어떻게 설명해야하냐구요?
세월호하면 이재명이죠. 세월호기억식에 참석도 하셨습니다.
-김용남은 세월호유가족이 뭐라하니까 그때서야 사과했어요
노무현 추도식에 참석하셧습니다. 노무현 정신을 항상 말씀하시죠..
-함돈균이.. 병자정치라고 말했습니다. 그사람 지금 김진애와함께 한자리 하고있죠!
빛의혁명으로 탄생한 정권.. 응원봉 키세스 너무 자랑스럽다고 말씀하십니다.
-인요한 이혜훈?
이 모순들을... 어떻게 합니까? 진보는 위선적이다.. 내로남불이다 위선적이다.
맨날 명민준같은 뉴이재명들이 외쳐대는말이잖아요!
2030 청년 청년 외쳐댑니다.. 우리나라 청년들이 뭐 막 달랩니까? 동정합니까?
원칙지키고.. 성과내고.. 세련되고.. 그러면 자연스럽게 진보아젠다가 매력적이게 됩니다.
외연확장.. 아무리 외쳐보세요. 동지들 등에 칼꽂은 사람한테..누가 좋다고 따라갑니까?
의리없는 사람에게 충성하는 사람은 기회주의자 뿐입니다.
이재명최측근 김용.. 대법판결앞두고 공천구걸하는게 진짜 맞습니까?
김남준 송영길.. 계양을 자리두고 서로 양보안하고 기싸움하는게 맞습니까?
지금 제눈에.. 노무현 옆에 유시민.. 그리고 문재인 옆에 탁현민 같은 인간
단한명도 안보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의 인사철학은 능력있으면 이념 상관 없이 쓰고, 과거 이력은 내란에 대해서 선만 그으면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정도인거 같습니다.
현 국정 책임자의 철학을 따르고, 지지하고 왜 그럴까 생각해 보는 것도, 마찬가지로 동지를 존중하는 행동인 거 같습니다.
그냥 냅두라고요 공격하지 마라고요.. 왜 조롱하고 모욕하냐고요. 그냥 가만히 있는사람들 내버려 두라고요!
선생님이 싫어하는 사람을 기용하는 것을 선생님이 가치로 여기는 것에 대한 모욕으로 느끼시는 거 같습니다만...?
선생님이 모순이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대통령의 인사 철학 안에서는 모순이 아니다 라는 뜻 입니다.
모순속에서 허우적거리는 그게 이재명의 정치면 전 이저명을 버릴래요
이참에 윤석열도 사면하고 다 통합해 버리죠
극단적인 가정이시네요
서로 하는게 존중입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