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문제는 간단합니다 검찰수사권 완전철폐 그걸 뭉개고 안하니까 정체가 들어난거에요 17일전에 보완수사권 철폐 마무리 못하먿 레임덕 옵니다
에드맨
IP 106.♡.194.154
07:25
2026-06-28 07:25:37
·
@딜리콩님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은 극히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기엔 일년내 이루어 낸게 너무 많아요. 국무회의 생중계부터 경제성장, 국가의 위상 등 세계사에서도 전례없은 성과를 이루는 중이시고요. 검찰개혁도 임기내 최선의 안으로 해결하실거에요. 이거 하나때문에 레임덕이요? 그냥 이재명 대통령이 못마땅한거 아니실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검찰개혁 꼭 해야 하는데는 동의하는데요, 민생에 더 중요한 일들이 널리고 널렸습니다.
에드맨
IP 106.♡.194.232
07:26
2026-06-28 07:26:53
·
@딜리콩님 추가로 5년동안 윤석열을 키워내고, 추미애 대신 끝까지 윤석열 손을 들어주신 분도 계세요.
@에드맨님 abc전에는 방송 다 찾아보고 매불쇼 나오시면 2번씩 들었습니다. 마음에 위로도 많이 받았고요
에드맨
IP 106.♡.200.96
09:50
2026-06-28 09:50:27
·
@샤일록76님 네 저는 아직도 가장 좋아하는 공인 중 한분입니다. 이번 건은 좀 아쉽긴 하지만요.
제가 화가나는건 자칭 코어 지지층이란 사람들이 이재명 대통령 조롱을 시작한 부분이에요. 공교롭게도 이분들 대부분이 강한 친문 성향을 띄는것 같고요. 뭔가 자기들이 코어이니 우리 없이 잘되나 보자라는 식의 저렴하디 저렴한 조롱성 비아냥 댓글들을 쏟아내는데 이분들 없어도 잘 할것이고, 결국 대다수 국민들의 지지를 받을것이라는데 저는 한표입니다.
스티븐스크릭아빠
IP 172.♡.169.41
07:51
2026-06-28 07:51:53
·
누가 나한테 상스럽고 천박하다 하면 그게 충고로 들리나요? 전 싸우자고 하는것 처럼 느껴지는데요. 반대쪽에서는 하려고 하면 유시민 전장관의 발언을 상스럽고 천박하다라고 할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러면 유시민 전장관은 선전포고 쯤으로 생각하지 충고로 생각 안할듯 한데요
검찰수사권 완전철폐
그걸 뭉개고 안하니까 정체가 들어난거에요
17일전에 보완수사권 철폐 마무리 못하먿 레임덕 옵니다
그리고 총리실tf만들어서 시간 늦춘건 정부쪽이고요
저쪽편도 내부편도 다 적으로 돌리면 다음 대선 진짜 걱정되네요
그리고 어떤 의도가 의심스러운가요? 설령 뭔가 있다하면 지금까지 성과는 그럼 의미 없나요?
선거를 정말 모르는 기자인듯 합니다
평론 그만한다고 했으면 그만 하셔야 합니다
지지층만 분열됩니다
아니요. 위 댓글작성자님 말이 맞습니다.
제가 화가나는건 자칭 코어 지지층이란 사람들이 이재명 대통령 조롱을 시작한 부분이에요. 공교롭게도 이분들 대부분이 강한 친문 성향을 띄는것 같고요. 뭔가 자기들이 코어이니 우리 없이 잘되나 보자라는 식의 저렴하디 저렴한 조롱성 비아냥 댓글들을 쏟아내는데 이분들 없어도 잘 할것이고, 결국 대다수 국민들의 지지를 받을것이라는데 저는 한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