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시민 투, 앤쥬?
(Is you citizen, really? / I'm also citizen too, and you?)
요새 분위기에 이 드립을 너무 쳐보고 싶었습니다.
복귀유저인데 알바는 아입니다.... 걍 눈없새라고 생각해주십셔.
개그 설명도 달아놨습니다, 문법은 틀릴 수 있습니다.
아임 시민 투, 앤쥬?
(Is you citizen, really? / I'm also citizen too, and you?)
요새 분위기에 이 드립을 너무 쳐보고 싶었습니다.
복귀유저인데 알바는 아입니다.... 걍 눈없새라고 생각해주십셔.
개그 설명도 달아놨습니다, 문법은 틀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