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과 광주는 오랫동안 양질의 일자리가 부족해 많은 청년들이 고향을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공장 유치는 단순한 투자 하나가 아니라, 지역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는 희망으로 받아들여지고 많은 지역민들이 큰 기대를 하고 있네요.
미슈연민
IP 125.♡.6.249
02:15
2026-06-28 02:15:01
·
지역균형발전 정말 좋습니다. 부산사람이지만 호남 반도체밸트 꼭 실현되길 응원합니다
Tuna
IP 211.♡.155.16
02:39
2026-06-28 02:39:53
·
지역발전은 대한민국의 미래가 걸린 일입니다..
소주생각
IP 110.♡.251.47
06:07
2026-06-28 06:07:30
·
투표할때 생각없이 뽑다보면 아무것도 얻는게 없다는걸 지속적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그래야 지역에서 민주당지지층들이 말하는데 힘이 실립니다. 부산경남이랑 대구도 차별적으로 지원하고 특히 대통령 지지 많이 해주는데는 더 지원해주고 해야됩니다. 투표는 국민의 힘에게 해놓고 떼슨다고 민원 다 들어주면 투표한 사람들만 바보되는 거죠.
큐렛
IP 118.♡.91.30
06:17
2026-06-28 06:17:55
·
아 맞다. 지진. 지진 생각은 못했습니다.
생동
IP 140.♡.29.1
07:23
2026-06-28 07:23:10
·
태양광에너지를 반도체 팹에 쓰진 않을텐데 어떤 장점이 있는걸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