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쇼츠 보니까 개총수는
손가혁이 뉴이재명이된거라고 하던데
저는 초창기 뜬금 김어준 내려치기 댓글공작 생긴거 보고
극우라고 생각했는데 또 요즘 보면 모르겠네요
정말 진짜 본체가 어느쪽인지
어디 소속일지 정말 너무 궁금하긴합니다
P.S 어제 이후 메모하긴 편하네요 '용역’
어떤 쇼츠 보니까 개총수는
손가혁이 뉴이재명이된거라고 하던데
저는 초창기 뜬금 김어준 내려치기 댓글공작 생긴거 보고
극우라고 생각했는데 또 요즘 보면 모르겠네요
정말 진짜 본체가 어느쪽인지
어디 소속일지 정말 너무 궁금하긴합니다
P.S 어제 이후 메모하긴 편하네요 '용역’
안녕하세요s
오늘 갑자기 용역운운하는 분들은 정체가 뭔지 궁금하네요
네 그렇습니다.
정답입니다.
저는 종교쪽도 있는거 같다고 추측합니다
꼭 신천지 같은 사이비가 아니더라도
부패한 대형 기업형 개신교 쪽도 그렇죠
윤썩열 출마했을 때.. 이런 뉘앙스의 댓글러들 무지 많았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차라리 총리수락해서 국민을 위해 일했으면 더 평가가 좋았을텐데, 하는 일이 고작 친문계파싸움 공격수네요.
이재명정부가 성공할수록 후대에 그의 평가는 더 낮아질 것입니다. 지금에야 이런 말장난으로 얻는 가십을 누리십시오.
"전국구 조폭? 건달?" 이라고 자기를 비유를 했었죠.
평소에 어떤 생각을 하면 저런 비유로 자기를 표현할 까 의아 했었습니다.
상대방이 갈라치기 한다고 공격해 왔는데
본인이 갈라치기 장인이었던 거죠.
신천지 이만희놈 구속 얘기 나온뒤로
더 들끓는거로 봐서 그쪽에서 많이 몰려온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