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잘데기없는 말싸움으로 수많은 시간을 낭비한것 같아 제자신이 한심해지네요.
뭐 댓글로 비아냥 대실분들도 있겠지만 역시 과몰입은 인간을 피폐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님들도 맘먹고 좀 무시해보시면 맘이 편해지실겁니다.
전당대회때까지는 클량을 접어야겠네요.
주말에 할것도 많은데 젠장이지 싶습니다.
제글에 상처받으신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쓰잘데기없는 말싸움으로 수많은 시간을 낭비한것 같아 제자신이 한심해지네요.
뭐 댓글로 비아냥 대실분들도 있겠지만 역시 과몰입은 인간을 피폐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님들도 맘먹고 좀 무시해보시면 맘이 편해지실겁니다.
전당대회때까지는 클량을 접어야겠네요.
주말에 할것도 많은데 젠장이지 싶습니다.
제글에 상처받으신분들께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