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은짧아요님 빈댓글이던 유시민 옛날 이야기 꺼내와서 까던 그게 그거라 봅니다. GPT돌려서 유사논리라도 펼치면 그건 논리라도 있지 보다 낫다고 봅니다. 물론 유시민을 무분별하게 까는 행위를 종용하는건 아니지만 빈댓글로 몰아내다가 이제 대통령을 까기까지 하는 사람도 나오네요. 우리 지지 없으면 그 말많은 검찰 개혁이고 뭐고 아무도 못합니다.
@Solari님 지지자들의 논리가 있고, 지지자들의 언어가 있죠. 코어층? 이재명 지지층? 누가 뭐래도 꾿꾿히 지지합니다. 누가 변절했다느니. 이제 퇴물이라니. 그런 말 하지도 않고 신경쓰이지도 않습니다. 제가 용역이라 이야기하는 것은 혐오 배설자들 이야기하는 겁니다. 혐오물에 혐오물 표시하는 것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빈댓글좀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자기 의견만 조금만 달라도 몰아낼려고 빈댓글 다는 세력이 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본인의견을 물어보면 아무말도 없습니다.
결국 어떤의미에서 지금 미국의 MAGA들하고 비슷한 생각인거 같습니다.
안되죠. 나는 문제 없다 상대방을 몰아내야한다. 지나가는 제가 보기엔 양쪽다 별반 차이 없는데 말입니다.
대화는 대화가 가능한 사람에게 하는 것이라 배웠습니다. 아래의 글 같은 경우는 뭐라 댓글을 달아야 할까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7130?od=T31&po=0&category=0&groupCd=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7074?c=true#151842786CLIEN
누가 변절했다느니. 이제 퇴물이라니. 그런 말 하지도 않고 신경쓰이지도 않습니다.
제가 용역이라 이야기하는 것은 혐오 배설자들 이야기하는 겁니다. 혐오물에 혐오물 표시하는 것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분들은 혹 제발저린신분들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