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수사권 좋고, 이언주 좋음 노무현 싫음 : 김민석 찍으시면 됩니다
검찰수사권 싫고, 유시민 좋음 노무현 좋음 : 정청래 찍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서로간에 아무런 싸움도 모욕도 필요없습니다.
각자 원하는 후보에 1인 1표를 행사하세요.
사실은 이 모든게, 결국은 검찰 수사권의 명운이 달려있기에 시끄러운겁니다.

검찰수사권 좋고, 이언주 좋음 노무현 싫음 : 김민석 찍으시면 됩니다
검찰수사권 싫고, 유시민 좋음 노무현 좋음 : 정청래 찍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서로간에 아무런 싸움도 모욕도 필요없습니다.
각자 원하는 후보에 1인 1표를 행사하세요.
사실은 이 모든게, 결국은 검찰 수사권의 명운이 달려있기에 시끄러운겁니다.

어쩜 이리 똑같은 레파토리일가요? 누가 그런소리하던가요?
도대체 검찰개혁이 어느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알고 이런얘기 하는건가요?
궁금하군요 ㅋ
김민석총리도 검찰수사권이 좋다한적은 없습니다.
검찰 수사권은 없어 졌습니다.
보완수사권에 수사권이란 단어가 있다고 문제가 되어서 없앤 수사권이라고 혼동하시면 인됩니다.
입법활동 안하고
잼통 발목 계속 잡고
면치기 좋아 하시는 분은 정청래 뽑으시면 됩니다
검찰개역이 밥 먹여주나요?
정청래는 무능력해서 아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