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은 유시민 말 마따나 재건축할려고 한다고 칩시다.
재건축 할려는 이유가 있으니 재건축 할려고 하는 것입니다.
기존 집이 너무 불편하고 미래 AI 자본주의 시대를 대비하기힘드들기 때문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서둘러야 합니다.
그런데, 그 집을 지었던 사람들이 왜 증축만 하지 왜 철거 할려고 하냐고, 발목 잡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집을 잘못 지은 원죄가 있기 때문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고민정 의원도 재건축이 맞다고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남은것은 김어준, 유시민, 정청래 정도가 재건축이 반대하는 알박기 정치인인거 같습니다.
나쁘십니다.
현실감각이 없으시네
전 강제로 쫒겨난 사람들이라 굳이 열심히 도와주고 싶은생각은 없네요
더 소중한 사람들이나 챙기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