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한테 노무현 대통령이 어떤 의미인지
노무현재단에서 유시민 작가님이 어떤 존재인지
진짜 뭣도 모르는 인간들이 이게 작전이라고 하는건지
봉하마을 가서 오열해보고,
평산책방에서 행복한 모습에 함께 웃고
유시민에게서 마음이 안정 되는 집단앞에서
지금 무슨짓들을 하는 건가요?
멍청하면 배우기라도 하던가..
진짜 수준 낮네요 ㅎㅎ
우리한테 노무현 대통령이 어떤 의미인지
노무현재단에서 유시민 작가님이 어떤 존재인지
진짜 뭣도 모르는 인간들이 이게 작전이라고 하는건지
봉하마을 가서 오열해보고,
평산책방에서 행복한 모습에 함께 웃고
유시민에게서 마음이 안정 되는 집단앞에서
지금 무슨짓들을 하는 건가요?
멍청하면 배우기라도 하던가..
진짜 수준 낮네요 ㅎㅎ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https://www.sis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어이구 호되게 혼좀부탁드리겠습니다. 들깨님 재밌으신분이네요!! 종종 인사드릴게요
유시민에 대한 비판을 노무현의 비판으로 착각하시면 안됩니다.
근데 다른분들이 유시민 비난하면서 노무현 정신 운운하는건 좀 웃겨요. 예를들면 곽상언 의원 보다는 유시민 작가가 노무현 정신에 가깝거든요.
abc,촉법,용역이 갈라치기인거 모르고 저러시나요
솔직히는 노무현 대통령을 팔아서 사욕을 챙겼다고 생각합니다.
그전에는 민주당 내에서도 비호감이 큰 사람이었지만, 노무현 재단과 연관되면서 이미지가 탈바꿈 했다고 생각합니다.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개혁과제들도 잘 살피면서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큰 흐름을 작은 차이로 거스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혐오, 저주, 비아냥의 목소리만 크게 내는 사람들은 일단 경계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혐오의 단어를 쓸때에는 과도하게 정치에 몰입하고 흥분해서 이미 정상적인 생각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해야 하지 않을런지요.
이런게 일부 지지자들의 민주당 순혈주의와 갈라치기를 보는것같네요ㅋㅋ
역사인식이 없으니 벌어진일 맞습니다
그거와 별개로 썩은 물이 생기면 그런 말도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성역은 없습니다만?
그런 논리라면 유시민도 비판받아야죠
본인이 이제 기득권이 된 후 썩어서
비판 받으니 수용 못하고있죠
그럼 멍청한 작전세력도 있나요? ㅋ
알바를 뛰려면 공부라도 좀 해야
그 계통에서 인정이라도 받을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