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는 좋은 아이디어네요.
실제로 효과도 입증되었다니 전국으로 확대 해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가 죽거들랑 와이파이 잘 터지는곳에 묻어주련. 단, 올레 와이파이는 안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