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호남에 반도체 공장 짓는 일로 국힘당+저쪽에게 집중포화를 당하고 있는데 아무도 나서서 함께 하는 사람이 없다는게 슬프네요. 수도권 중심 남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광복이후 계속 발전이 저해되어온 호남을 마침내 바꾸려는 이때인데 발벗고 나서서 대통령 좀 도와줍시다.
EarthWind
IP 118.♡.25.198
06-27
2026-06-27 23:50:32
·
@모꼬이게님 맞습니다. 혼자 맞서는 그림이라 마음이 아픕니다
권해효
IP 211.♡.202.202
06-27
2026-06-27 23:50:59
·
@모꼬이게님 수많은 공소취소모임 의원들은 왜 이런일에는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을까요? 너무 답답해요
SIMCGA
IP 124.♡.137.209
06-27
2026-06-27 23:55:45
·
@모꼬이게님 그러게요 계속 당원들은 (당원이니 아닌지도 모르겠는데) 싸우고 있네요. 누가 먼저 말을 했던 누가 더 좋네 싫네 어쩌네 그만했으면 해요. 당대표가 누가 되던 당쪼갤거 아니잖아요? 그럼 서로 이제 그만해야죠. 계속 서로 조롱하는건 아무리 봐도 분란 조장 세력 같아요.
김사장7
IP 223.♡.53.187
06-27
2026-06-27 23:52:43
·
성남시장때부터 당, 언론 어디나 비주류다 보니 국민에게 직접 호소할수밖에 없던 습관입니다.. 대통령 취임하고는 좀 줄었는데.. 다시 올해부터 다시 늘었죠.. 씁쓸합니다
월요일 발표 대단히 기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