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합니다. 대구니깐 ... 어쩔 수 없죠.
대단합니다. 대구니깐 ... 어쩔 수 없죠.
내 삶은 때로는 불행했고 때로는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은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 것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사랑하세요. 눈이 부시게. 우주 최고의 멋진 작품이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저런 개쓰레기를 묻지마 투표한것에 깊이 반성해야합니다
60대 이상 어르신들이 대구 청년들의 미래를 꺾어버린거죠..
아, 근데 내가 사는 곳도 오세훈이지ㅡ 누가 누굴 안타까워 하나 싶네요.
추경호랑 오세훈이랑 빨리 감방이나 가면 좋겠네요.
그럴거면 함 민주당으로 바꿔보고 비교를 해보든가 답답합니다
대구시민이 밀어주더니 대구시 기관장부터 연봉올려버리네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