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은 창당 했으니까요!!!
이재명은 정정당당하게 실용주의 정당 창당을 했어야 라고 생각합니다.
사기 당하고 나니, 정치인에 혐오감 생기네요.
***** 댓글 보고 추가 합니다 ******
조국이 더 훌륭하다고 하니, 들썩들썩 하는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혹시…
조국은 창당 했으니까요!!!
이재명은 정정당당하게 실용주의 정당 창당을 했어야 라고 생각합니다.
사기 당하고 나니, 정치인에 혐오감 생기네요.
***** 댓글 보고 추가 합니다 ******
조국이 더 훌륭하다고 하니, 들썩들썩 하는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혹시…
그렇다네요
무뜬금 창당하라고 난리치는게 퐝당하네요 ㅋㅋㅋㅌㅌㅌ
글 보면 뻔하죠.. 참 너무 투명합니다.
저분 조국 조롱하려고 쓴 글입니다.
정도를 넘어서서 과하면 조롱이죠
국힘이 윤석열을 이재명 대통령보다 훨씬 나은사람으로 보듯이 말입니다.
(물론 조국과 윤석열을 등치시키는건 아닙니다. 당연히 비교못할정도로 조국 전대표가 낫습니다. 다만 이건 그 당을 지지하는 입장에서는 누구든 할 수 있는 말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면 조국혁신당에서 그를 지지하시면 됩니다. 혹시 민주당에 계신다면 결이 안맞을 지도 모르겠네요.
단연코 민주당원이라면 압도적인 비율로 이재명 대통령이 훨씬 더 훌륭한 사람이라고 이야기 할 사람이 더 많을 겁니다.(이건 제목때문에 빗대어서 한말이지만 이렇게 사람끼리 비교하는건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분 조국 조롱하려고 쓴 글입니다.
정도를 넘어서서 과하면 조롱이죠
잘 알겠습니다
저분 조국 조롱하려고 쓴 글입니다.
정도를 넘어서서 과하면 조롱이죠
이 정도면 분란도 적당해야 하는데 본문은 차단해야 마땅한 글입니다.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개혁과제들도 잘 살피면서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큰 흐름을 작은 차이로 거스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혐오, 저주, 비아냥의 목소리만 크게 내는 사람들은 일단 경계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혐오의 단어를 쓸때에는 과도하게 정치에 몰입하고 흥분해서 이미 정상적인 생각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해야 하지 않을런지요.
그걸 왜 이재명에게 바랍니까?
다른사람인데? 왜 화를 내는거에요? 어처구니없게
조혁당 가서 대선후보 만들어보세요 야당해서 정당하게
여당과 현 정부 비판하세요
친명이라하면서 대통령 욕하시는분들보다 선명하고 종다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