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처럼 일잘하는 대통령 못봤습니다.
이재명 정부의 성공이 곧 민주당의 미래라고 전 굳게 믿고 있어요.
국정 운영에 국회의 힘도 많이 필요하겠지만
이재명 대통령은 민주당 눈치를 볼게 아니라
국민의 눈치를 보면서 우직하게 국정 운영하셨으면 합니다.
당대표 선거가 다가오고 친명이니 반명이니 당권 경쟁이 점점 심해지겠죠
지금보다 훨씬 더한 상대방 비난과 멸칭이 오갈겁니다.
그럴수록 정부는 민주당과 거리를 두는게 낫습니다.
적당히 척을 지지 않을정도로만 하고 국민만 바라보고 우직하게 일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재명 정부가 모든 것을 다 잘하진 않겠죠
그래도 임기 끝날때까지 누구보다 믿어주고 응원할거에요
여기에 순수 이재명지지자들이 어떻게 보면 이용당하고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