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 우리나라 보다 미국이 빠른것이 아니라
아니 오히려 우리도 이미 난리인것 같은데?
도대체 이해가 안가는것이 제이프 베조스 인가
아마존 CEO는 그렇게 해고를 해대고 AI로인해
오히려 일자리가 늘어날것라는 립서비스를 하는지
청년 세대의 사다리는 무너지고 있는것있다고 개인적으로 보는데
과연 지금 학부생들은 할일이있을련지
이런것 우리나라 보다 미국이 빠른것이 아니라
아니 오히려 우리도 이미 난리인것 같은데?
도대체 이해가 안가는것이 제이프 베조스 인가
아마존 CEO는 그렇게 해고를 해대고 AI로인해
오히려 일자리가 늘어날것라는 립서비스를 하는지
청년 세대의 사다리는 무너지고 있는것있다고 개인적으로 보는데
과연 지금 학부생들은 할일이있을련지
"해고했던 직종, 사람 다시 채용했다..'AI 부메랑' 현실화"
이 채용 증가는 사람과 AI의 일자리 조정에서의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보는게 맞을 거 같습니다. 이 조정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AI의 일자리 대체, 업무 재조정이 현실화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