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진짜 비겁하고 저열한 트윗이군요. 방송을 보진않아서... 그럼 보고 당당하게 쓰던가 무슨 말을 저따위로 하고있는지 어이가없군요. 대통령이 무슨 절대군주도 아니고 틀리면 비판할수도있는거지 너같이 줄서서 비판도 못하는것들 때문에 지지자들이 얼마나 힘든지 알아야지 진짜 별 하 말이 안나오네요.
바람씽씽
IP 182.♡.169.64
06-27
2026-06-27 23:42:57
·
@클리앙냥님 무려 민주당 국회의원이란 분이 "어제 방송은 보지 않아서"라고 당당하게 SNS하는군요.
별따는소년
IP 116.♡.84.140
06-27
2026-06-27 23:43:58
·
이분은 본인 겸손에 나오신 영상, 본인 유튜브에 올리시고 자랑스러워하시는데..
기본적으로 방송을 보고 비판하셔야할듯
샤오룽바오
IP 124.♡.237.137
06-27
2026-06-27 23:50:32
·
방송을 보지도 않고 글을 쓰는 걸로 보아
경솔하고, 무성의하고, 게으르다는 건 확실하네요.
병수
IP 210.♡.83.39
00:08
2026-06-28 00:08:34
·
@샤오룽바오님
IP 106.♡.10.229
00:00
2026-06-28 00:00:45
·
오늘도 유시민 1승. 앵벌이도 껌은 주고 돈 달라고 하는데 인터넷에 씨부릴 거면 방송이라도 좀 보고 씨부리든가요.
jjoon
IP 182.♡.65.230
00:25
2026-06-28 00:25:52
·
안보고 글쓰는 용역도 있군요. 그래도 수당주나?
막갑사
IP 114.♡.145.28
01:18
2026-06-28 01:18:38
·
못 들었으면 듣고 글을 쓰던가 해야지 존나게 한심한 인간이네요
John D
IP 59.♡.215.144
02:48
2026-06-28 02:48:31
·
제가 장담컨대 김남희는 우리나라 정치사에 나노입자 만큼도 기여한 게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저쪽으로 붙은 사람들은 하나같이 저럴까요.
SNS할 시간에 들어나 보겠습니다.
본인 겸손에 나오신 영상,
본인 유튜브에 올리시고
자랑스러워하시는데..
기본적으로 방송을 보고
비판하셔야할듯
경솔하고, 무성의하고, 게으르다는 건 확실하네요.
그래도 수당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