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과 개혁신당, 국민의힘 등을 옹호할 생각은 단1도 없다는 것을 먼저 밝히고 적습니다.)
이준석 등장 이후 저쪽에서 세대포위론 등으로 교묘하게 작업을 거는 것이 여러 경로를 통해 드러난 상태입니다.
저희 측에서 이러한 작업이나 공작을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조기에 파악하고, 이에 맞게 대응하지 않은 대가가 저번 제20대 대선에서 내란수괴 당선이라는 치명적인 결과가 나왔습니다.
결국은 답은 하나입니다.
"민주당 자체가 일정 부분 우클릭과 엄밀한 우익계열 잠식을 해서 국민의힘과 그 파생정당들의 설자리를 없애고, 저희 측에서 저들을 조용히 벼랑 밑으로 밀어버리는 전략을 쓰는 방법"
이는 이제 유일한 민주당 생존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여기 계신분들 솔직히 거의 압도적 다수가 국민의힘이나 그 파생정당들 보기 싫으신것을 넘어 반드시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실거라 봅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빨리 저들 치우고 온전히 실력으로 평가받는 정치가 실현되는 상황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