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사회에 얼마나 많은 홍명보가 있는지 잘 아실겁니다. ㅋ
대한민국 기득권 계보가 확실허개 고착화 됐습니다.
거기 빌 붙어먹는 수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걸
잊지 마십시요.
좌파는 개뿔...
지들 세금 내는거 많다고 불만..
그 세금 떼어 포퓰리즘 한다고 싫어하면서..
국짐이 포플리즘하면
지들도 아것저것 엮인게 있어
찍소리도 못하는 머저리들이
맨날 좌파 좌파라고 떠들고 있죠. ㅋ
세상은 변하고 바뀌어 가는데
자가들만 멈춰서서 과거에 살아가고자 한다면
그건 미래를 버리자는 건가??
홍명보가 보여준게 그 사례로 봅니다.
그들 스스로 돌아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좌파 기득권도 똑같습니다
아니 기득권 자체가 좌우 가리지 않아요
그리고 홍명보가 보수 맞아요? 홍명보가 자기는 보수라고 얘기한적 없는걸로 아는데
보수의 민낯을 보여줬다고 했지 보수라고 하지 않았는데요?
달을 가르켰는데
손가락을 보고 말씀하시면
더 이상 답변하기 함들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