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이 하는 이야기를 몇번 듣고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우리 나라엔. 문맹이 많거나. 선택적 귀가 막힌사람이 많거나
악의를 가지고 지어내는 말을 배설하는 수준낮은 이들이거나
아니면 여전히 댓글알바가 많구나. 입니다
신문이든. 댓글이든
저 이야기로 어떻게 저런글들을 뱉어내는지.
듣기나 한건지. 알바인건지. 멍청한건지
이해가 안되면 배설하지 말던가
댓글 알바면 인간답게 사는 다른선택 좀 하시던가
어디가서 이상한소리 하는 사람보면 슬그머니 피합니다
어짜피 돌아이 30프로와 이기적인사람 20프로는
어디든 존재합니다.
공존해야한다는 사실이 참 슬픕니다
참 대단한 코어지지자들이시네요.
아예 유시민을 종신 대통령으로 추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