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나타나셔서
나 이재명 지지자요 하시는 댓글을 쓰시는 분들 중에
그동안 클리앙 활동이 거의 똔느 전혀 없으시다가
이잼에 대한 뜬금표 지지를 유시민 비난으로 날리고 계시는 분이 계시네요
비판은 좋죠.
이곳에서 서로 생각은 달라도 합리적으로 댓글 토론 하시던 분이 몇 분계시는데
그런 토론은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비난이 아닌 팩트에 근거한 비판을 하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갑자기 나타나셔서
나 이재명 지지자요 하시는 댓글을 쓰시는 분들 중에
그동안 클리앙 활동이 거의 똔느 전혀 없으시다가
이잼에 대한 뜬금표 지지를 유시민 비난으로 날리고 계시는 분이 계시네요
비판은 좋죠.
이곳에서 서로 생각은 달라도 합리적으로 댓글 토론 하시던 분이 몇 분계시는데
그런 토론은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비난이 아닌 팩트에 근거한 비판을 하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 반대도 같은 세력일거라고 봅니다
지선전에 예상은 했는데 꽤 심하게 갈라진거같아요
네~ 기본이 되어야겠죠.
다행히 좀 없어진 것 같기도 하네요
그 사람들은 그 사람들끼리 알아서 방법을 찾아서 토론하면 되겠죠
제가 말씀 드리는 부분은 모공에서의 토론을 말씀드리는 거구요~
가입일 :2011-12-05 16:30:23
최종접속일 :2026-06-27 21:57:58
로그인 :55회
활동정보(기간 : 5318일)
--> 이런 분들은 여기저기 많습니다. 당장 위에도 계시네요?
다른결이면 이것저것 뒤집어 씌우는 듯 싶네요
그런게 뭔 소용인지 모르겠습니다.
님이시군요~
이분들은 논의하자는게 아니죠. 분란을 일으키고, 가르고, 질리게 만드는게 목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