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당선된지 인제 2년차인데 대~단하다 뭘 잘못했길래 대통령이 욕먹어야 하는데?? 경제?외교?뭘 어떻게 했는데?? 검찰개혁??그럼 그동안 당에서는 어떠한 법안이라도 제출 했음??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는 발언을 할정도면 정부말고도 당에서 법안 뼈대랑 있겠지 그걸 제출하고 국민을 위해 당당히 법안에 자기 이름 붙이고 하면 되는걸 대통령 거부권 행사한다는 것도 아니고 검찰 하나 잡자고만 이야기하지 이번 투표난리난거에 뭐라고 나서지도 않고 검찰들 잡아 족쳐야하는거 맞는데 그거에 최대 피해자는 대통령이였자나 근데 주변에서 뭐 어쩌네 저쩌네 진짜 대단들하다
마포구 행사도 빠짐없이 다녔고요
하지만 최근에 특검에 신천지도 꼭 포함해야 한다고 당대표로서 발언한 것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신천지넘들. 신이 없다고 믿으니까 범죄도 서슴치않는군요.
뭘 잘못했길래 대통령이 욕먹어야 하는데??
경제?외교?뭘 어떻게 했는데??
검찰개혁??그럼 그동안 당에서는 어떠한 법안이라도 제출 했음??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는 발언을 할정도면
정부말고도 당에서 법안 뼈대랑 있겠지
그걸 제출하고 국민을 위해 당당히 법안에 자기 이름 붙이고 하면 되는걸
대통령 거부권 행사한다는 것도 아니고
검찰 하나 잡자고만 이야기하지 이번 투표난리난거에 뭐라고 나서지도 않고
검찰들 잡아 족쳐야하는거 맞는데 그거에 최대 피해자는 대통령이였자나
근데 주변에서 뭐 어쩌네 저쩌네 진짜 대단들하다
비판하려면 만능키 용어 쓰면 다 되는 것 아닙니까.
비판을 위한 비판이 목적은 아니지 않습니까.
이쪽에 써도 들어맞고, 저쪽에 써도 들어맞고, 다 들어맞는 만능키 아닙니까...